강다방 이야기공장/입점 도서 소개

[독립출판물, 사진집] 라 미아 스텔라, 마스텔라

강다방 2022. 11. 20. 19:53

 

 

 

 

[독립출판물, 사진집]
라 미아 스텔라, 마스텔라

 
책의 제목 ‘라 미아 스텔라(La Mia Stella)’는 이탈리아어로 ‘나의 별’이라는 뜻이다. 일상의 평범한 장면들을 사진에 담아 특별한 순간이 담긴 책으로 만들었다. 매일 보는 풍경이 지겹고 일상의 두근거림이 사라진 사람들에게 특히 더 추천한다. 이 책을 통해 각자만의 일상 속 숨겨진 별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 강다방 길 건너편에 있는 구움과자 전문점 ‘라스텔리나’와 함께 즐기면 더욱 좋다.
 

제목 : 라 미아 스텔라
저자 : 마스텔라

발행처 : -
제본 형식 : 종이책 - 무선제본
쪽수 : 108쪽
크기 : 148x210mm
가격 : 15,000원
발행일 : -
ISBN : -

 

 

작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ct_for_you_/

 

 

 

 

LA MIA STELLA
첫번째 사진집

 

 

 

 

 

LA MIA STELLA
이탈리아어로 '나의 별'이라는 뜻입니다.
모든 분들이 가장 밝은 별을 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책을 엮어보았습니다.
부디 그 별을 찾으시길.

지은이 마스텔라 (MASTELLA)
인스타그램 @act_for_you_

 

 

 

 

들어가며

나의 일상은 괘종시계의 추 마냥 반복된 순간이었다.
째깍째깍 언제 수명이 다 할지 모르는 기다림에 끼릭끼릭 태엽을 감아주기만을 기다렸다.

매일 보는 풍경이 지겨웠다.
일상의 두근거림은 사라지고 시선은 점점 땅을 향했다.
하지만 우연히 올려다본 하늘은 새로웠다.

푸르른 하늘의 색이 눈에 들어왔고
밤이 찾아오자 수많은 별들이 눈에 들어왔다.
그리고 두근거림이 다시 시작되었다.

나에게 그 별은 사진이었다.

 

 

 

 

 

묶고 묶인걸 푸는건 나 자신

 

 

 

 

 

 

 

별을 찾으셨나요?

 

 

 

 

 

강다방 이야기공장
강원도 강릉시 용지로 162 (옥천동 305-1)

이야기를 팝니다
강릉의 이야기를 담은 작은 독립서점, 헌책방, 출판사, 편지, 기념품 가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