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강다방 시즌1 게스트하우스/방명록

2020년 7월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방명록

강다방 2020. 8. 1. 12:05

 

 

 

2020년 7월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방명록    
kangdbang guesthouse guestbook, July 2020

 

 

 

2020. 09. 03 (金) 날씨 : 구름 아주 조금 오후 한시쯤?
작년 12월에 오고 반년이 지나 다시 왔네요!!
게하 안의 장식들은 조금씩 바뀌었지만
특유의 공부방 분위기? 아지트 느낌은 항상 있어서
그 맛에 또 옵니다.
코로나로 많이 힘드셨겠지만
성수기도 다가오고 생각보다 어제도 만실이어서
강다방 답지 않다?라는 발칙한 생각도 했네요 ㅎㅎ

To. 7월의 첫 방명록 한 권을 내어준 ***님께...
From. 비행기 타고 강원도 온 한 남자..
추신! 또 올거니까 문 잘 열고 계셔야 해요 꼭!


2020. 07. 04. (土) 날씨 : 구름이 조금 있습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즉흥 예약한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처음 와 보았는데도 친절하게 잘 대해주신건 👍👍
좋은 인연들도 만나뵙고 마지막에 좋은자리 대화도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인들에게 추천은 물론 다음에 또 올게요!!
인사드리고 가지 못 할 수 있지만 정말 감사했습니다.
- Ryongsofi -

 

 

 

 

2020 7 17
늘같이 붙어 다니는 세명이랑 왔다

 

 

 

 

 

2020년 7월 21일 (화) - 22일 (수)
장마철이었는데 어느 날보다 맑은 주문진을 보고 갑니다 :)
여름바다를 봤으니 겨울바다보러 강다방으로
다시 올게요. 편안하고 아늑한 시간 보낼 수 있는
좋은 공간 감사드립니다 사장님. 겨울에 뵈어요!
인천에서 온 아름 ♥


2020. 07. 29 수 ~ 07. 30 목
파티를 하는 게하보단 조용하고 편안한 게하여서 저는 더 좋았어요 :)
성격상 낯가림이 많아 얘기를 많이 하진 못했지만 잘보내고 갑니당
평소 밤낮이 바껴 늦게 잤는데 여기 와서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 좀 뿌듯하네요 ㅋㅋㅋ
조용히 흘러나오는 음악ㅇ소리도 좋았어요.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 꼴뚜기 1 - 

 

 

 

 

2020. 07. 29~30 1박
친근하고 쾌적해서 쳔하게 지내다가요!
아침에 문 두드려서 깨워주시는 것도 재밌고 웃겼어요.
그리고 사장님 말투도 너무 재밌어요 ㅋㅋ
주문진 처음 와보는데 여유로운 분위기가 물씬 풍겨서 힐링하고 가요 ~_~
다음에 또 오게되면 얘기 더 많이 하고 싶네요 !_!
- 인천 꼴뚜기 2 -

 

 

 

 

2020. 07. 30 목요일
첫 회사 입사 후 맞는 첫 여름휴가, 첫 홀로여행,
첫 강릉 그리고 첫 게스트하우스 강다방...
조용히 힐링하고 싶어 찾은 곳인데 너무 만족하고 가는곳.
조용하고 아늑하고 친절해서 편히 쉬다갈게요.
나중에는 친구랑도 함께 올게요.
고마워요 제게 힐링을 가져다주셔서...
- 설화 - 

 

 

 

 

주문진에서 힐링의 주문을 🌊
강릉 주문진에 위치한, 혼자가도 괜찮은

가정집 분위기 소규모 게스트하우스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 주문진 버스터미널 도보 5분
- 주문진 방사제 (도깨비 촬영장) 도보 10분
- 주문진 수산시장 도보 15분
- 주문진 해수욕장 (방탄소년단 YNWA 앨범 자켓 버스정류장) 시내버스 10분

- 강릉, 양양(남애, 인구, 하조대, 낙산), 속초 여행을 위한 편리한 대중교통

 

🌊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소개, 예약,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