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강릉 주문진/바다는 잘 있습니다

주문진 수산시장의 횟감/대게 시세가 궁금하다면?

강다방 2018. 5. 14. 22:49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근처 주문진 수산시장의 회 값, 대게 가격이 궁금하다면? 전국 수산시장의 시세 정보를 알려주는 서비스 '인어교주해적단'을 이용해보세요.

 

인어교주해적단 앱/웹 페이지를 통해 주문진 수산시장의 횟감과 게 등의 수산물 시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은 인어교주해적단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상단 오른편에 보이는 돋보기 버튼을 누르면 검색 버튼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검색 버튼에 '주문진'을 입력하고 검색을 해보면 주문진에 위치한 횟집들이 나타납니다!

 

 

 

 

 

 

 

 

 

 

상단에 있는 가게를 클릭해보면 영업시간과 전화 번호, 택배 가능 여부 등 기본적인 정보들이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인어교주해적단 직원이 직접 작성한 탐방기, 횟감별 싯가, 이용한 사람들의 후기와 평점도 확인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워낙 블로그나 댓글 등 마케팅 홍보가 많기 때문에 모든 내용을 100% 그대로 받아들여서는 안 됩니다. 하지만, 인어교주해적단에 올려져있는 가게의 사진과 시세 등을 참고한다면 주문진에서 보다 저렴하고 맛있게 회를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만, 주문진에는 인어교주해적단에 나오지 않는 멋지고 좋은 곳들이 많이 숨어있기 때문에 새로운 곳을 도전하고 탐험하는 걸 멈추지 않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주문진에서 강다방 게스트하우스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