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서점 출판사 창업 운영/취미는 없고 특기는 돈 안 되는 일

이하이(Lee hi) - 한숨(Breathe)

강다방 2017. 12. 19. 20:13





누군가의 한숨
Someone’s breath


그 무거운 숨을
That heavy breath


내가 어떻게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How can I see through that?


당신의 한숨
Your breath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Though I can’t understand, It’s alright


내가 안아줄게요
I’ll hold you


정말 수고했어요
You really did a good job




몇 년 전 회사를 출근하기 전, 근처 맥도날드에 들려 커피 한 잔을 시켜놓고 멍을 때리고 있었다. 그 때 우연히 매장 배경 음악으로 이 노래가 흘러나왔다.

이 노래는 회사 생활에 지친 나에게 많은 위로와 공감이 되어주었다. 일이 잘 안 풀릴 때마다 이 노래를 들으며 창문 밖 하늘을 보았다. 그리고 다시 힘을 냈다. 이 노래가 나에게 그랬던 것 처럼, 다른 누군가에게도 힘이 되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