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강다방 시즌1 게스트하우스/게스트하우스 소개 · 예약 · 위치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내/외부 사진

강다방 2018. 3. 3. 00:02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내/외부 사진

 

 

* 강다방 게스트하우스는 2020년 11월부로 시즌1을 끝내고 긴 겨울방학에 들어갑니다. 그 동안 강다방을 찾아주시고 관심있게 지켜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젠가 어딘가에서 서로 더 멋진 모습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스트하우스는 주로 객실과 화장실 등을 다른이들과 함께 사용합니다. 그리고 그 과정 속에서 자연스럽게 다른 여행자들과 마주칩니다.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역시 다소 불편할수도 있지만, 여행자들이 공간을 사용하며 서로 마주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또한 시설 좋은 호텔이나 모텔이 되기보다는 친구네 자취방, 하숙집 같은 투박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담으려 노력했습니다.

 

 

 

1. 공용 공간(거실)

공용 공간(거실)에는 책과 여행 관련 팜플렛, 강릉/양양 소식지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공용 공간에서 다양한 여행자들과 이야기를 나누세요. 객실 내 에서는 침구류 오염과 해충을 방지하기 위해 음식물 반입이 금지됩니다. 음식물은 공용 공간에서 이용해주세요.

 

 

 

 

 

 

 

 

 

 

2. 여성 4인 공용 & 남성 4인 공용 도미토리

도미토리 내에서는 침구류 오염과 해충 방지를 위해 음식물 섭취가 금지됩니다. 음식물은 공용 공간(거실)에서 섭취해주세요. 다른이들과 나누어 드셔도 됩니다! 객실 내에는 헤어 드라이기와 거울, 옷걸이,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멀티탭이 비치 되어 있습니다.

 

 

 

 

 

 

 

4. 부엌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부엌에는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브리타 정수기가 놓여있으며 간단한 취사가 가능합니다. 부엌을 이용 한 뒤에는 깨끗하게 뒷정리 부탁드립니다.

 

 

 

 

 

 

 

5. 화장실 / 세면실

화장실과 세면실은 따로 분리 되어있으며 남여 공용 입니다. 세면실에는 비누, 치약, 샴푸, 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으며, 수건은 1인당 1장씩 무료로 제공됩니다.

 

 

 

 

 

 

6. 건물 외관

강다방 게스트하우스는 항구포차 위 2층 왼쪽에 위치해있습니다. 강다방 게스트하우스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항구포차 오른쪽에 있는 문을 지나 계단을 오르면 됩니다. 강다방 로고를 따라가면 강다방 게스트하우스가 나옵니다! 또한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현관 앞에 있는 지붕은 고양이가 종종 출몰하는 구역입니다. 운이 좋다면 지붕 위를 걷는, 일광욕하는 고양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