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방 이야기공장/이벤트 행사

2023년 12월 버드나무 브루어리 책맥(책과 맥주) 강다방 추천 도서

강다방 2023. 12. 8. 12:25

 

 

 

 

 

버드나무 브루어리x강릉 지역 서점
2023년 12월 책맥(책과 맥주) 추천 도서 목록


지역 서점과 지역 수제 맥주 전문점 <버드나무 브루어리>이 함께 하는 책과 맥주(책맥) 🍺 책과 함께 즐기면 좋은 맥주, 맥주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책 📚 강다방 이야공장에서 선정한 책들을 12월 한 달 동안 버드나무 브루어리에서도 만나보세요!

 
2023년 12월 책맥(책과 맥주) 주제 :
올 한 해도 사느라 고생 많았어요. 정말 수고했어요 :)

강다방 이야기공장 선정 도서 3종 :
1. 2024 인생일력, 민음사 (달력)
2. 당신의 인생이 왜 힘들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쇼펜하우어 (인문/교양)
3. 무너지고 무너져도 축복받은 인생이다, 박교현 (독립출판물, 에세이)

 

 

 

[달력] 2024 일생일력, 민음사, 20,000원

하루에 한 장씩 뜯어 사용하는 달력. 지혜가 담긴 고전 문장이 하루 한 구절 적혀있다. 2024년은 갑진년(甲辰年)으로 푸른 용의 해다. 예로부터 용은 전설 속 신령한 존재로 사람들은 용에게 건강과 좋은 일 등 소원을 빌었다. 2023년 한 해 수고한 여러분에게도 새해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에 일력을 한해 마지막 추천 도서로 준비해봤다.

 

 

 

 

[인문/교양] 당신의 인생이 왜 힘들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쇼펜하우어, 17,500원

요즘 출판계에서 가장 핫한 쇼펜하우어의 이야기. 쇼펜하우어는 세상을 비관적으로 바라보는 염세주의를 대표하는 철학자이다. 2023년 한 해 내 인생은 왜 이리도 힘들기만 했던 걸까 싶은 사람들에게 더욱 추천하는 책. 술술 읽히는 책은 아니지만 쇼펜하우어의 팩폭(?)이 여러분의 인생을 조금은 가볍게 만들어 줄 것이다.

 

 

 

 

 

[독립출판물, 에세이] 무너지고 무너져도 축복받은 인생이다, 박교현, 12,000원

뭐랄까 이 책은 독특한 책이다. 국내 힙합씬에서 비와이의 노래에 독특한 분위기가 나듯, 이 책에도 흔히 사용되지 않는 축복 등의 단어가 사용돼 특별한 매력과 재미를 제공한다. 2023년 한 해 때로는 쓰러지고 무너지기도 했던 우리들에게 수고했다고 선물해주고 싶은 책. 모든 이들에게 축복을! 인터넷이나 일반 서점에서 구할 수 없는 독립출판물이다. 

 

 

 

 

 

강다방 이야기공장
강원도 강릉시 용지로 162 (옥천동 305-1)

독립서점 & 지역 전문 편집샵 🌊
지역의 이야기를 발굴하고, 지역과 여행자를 연결합니다 🌲
강릉에 대한 이야기를 강다방 이야기공장에서 만나보세요 📚
강릉역 도보 5분 거리 위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