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19 4

[헌책 사연] 이토록 어여쁜 그림책, 이상희 최현미 한미화 김지은

헌책 사연 누군가의 손을 거치고 사람들의 사연이 쌓여 세상에 단 하나뿐이 된 헌책들. 기증자들의 사연을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이토록 어여쁜 그림책 이상희 최현미 한미화 김지은 지음 어느날 문득 어른이 된 당신께 드리는 그림책 마흔 네 권 이봄 그림책을 좋아하는 어른이 한명 더 추가 되길 바랍니다. 마음을 알아주는 친구 같은 그림책, 발견하시길요. 2023. 봄날 빵가 강다방 이야기공장 헌책 기증자 목록 https://kangdbang.tistory.com/1001 강다방 이야기공장 헌책 기증자 목록 강다방 이야기공장 헌책 기증자 강릉 연곡에서 고추 심는 귀논빌런(@guinong_villain, @rocknrollyotu), 순천사는 빵가(@bangsukmi), 원주 고래(@thgprla), 공군 653기..

[헌책 사연] 사소한 기쁨, 최현미

헌책 사연 누군가의 손을 거치고 사람들의 사연이 쌓여 세상에 단 하나뿐이 된 헌책들. 기증자들의 사연을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사소한 기쁨 최현미 지음 산책과 커피와 책 한 권의 행복 현암사 이 책을 읽으시는 분은 사소한 기쁨 듬뿍듬뿍 발견하실거예요. 저도 그랬답니다. 빵가 드림 2023. 봄날 강다방 이야기공장 헌책 기증자 목록 https://kangdbang.tistory.com/1001 강다방 이야기공장 헌책 기증자 목록 강다방 이야기공장 헌책 기증자 강릉 연곡에서 고추 심는 귀논빌런(@guinong_villain, @rocknrollyotu), 순천사는 빵가(@bangsukmi), 원주 고래(@thgprla), 공군 653기, 전문하사 20기 박수인, 강릉 옥계 파프리카 kangdbang.tisto..

[헌책 사연] 조립식요리, 콘그레이

헌책 사연 누군가의 손을 거치고 사람들의 사연이 쌓여 세상에 단 하나뿐이 된 헌책들. 기증자들의 사연을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조립식요리(조립食요리), 콘그레이 귀엽고, 불량한 요리책입니다. 만들어봐요! 배고프지 맙시다! 빵가 드림 강다방 이야기공장 헌책 기증자 목록 https://kangdbang.tistory.com/1001 강다방 이야기공장 헌책 기증자 목록강다방 이야기공장 헌책 기증자 강릉 연곡에서 고추 심는 귀논빌런(@guinong_villain, @rocknrollyotu), 순천사는 빵가(@bangsukmi), 원주 고래(@thgprla), 공군 653기, 전문하사 20기 박수인, 강릉 옥계 파프리카 kangdbang.tistory.com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읽고 싶은 책을 사연과 함께 강다방..

[헌책 사연] 산책을 듣는 시간, 정은

헌책 사연 누군가의 손을 거치고 사람들의 사연이 쌓여 세상에 단 하나뿐이 된 헌책들. 기증자들의 사연을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산책을 듣는 시간 정은 장편소설 제16회 사계절문학상 대상 수상작 사계절 들리지 않는 세상에서 불균형의 아름다움을 배우는 책입니다. 소녀와 소년, 서로 다른 시선을 탐닉하다 보면 어느새 나는 그들에게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내가 그랬듯 당신도 마음 한 언저리 빈 공간을 따듯한 기분과 산뜻한 재미로 가득 채워보길 바랍니다. - 세상에 행복한 사람과 불행한 사람은 없어. 대신에 사람마다 행복한 시기와 불행한 시기가 있는데 잠시 불행하고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중일 거야. 그러니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 거야. 걱정하지마. (130p) 안뽀뇨 드림 ♥ 강다방 이야기공장 헌책 기증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