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7회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선거공보, 공약 정리
강릉시의회의원선거 마선거구 (주문진·연곡·사천)
후보 기호2-가 정규민 (자유한국당)

 

강릉시의회의원_마선거구_주문진·연곡·사천_2가_정규민.pdf

 

선거공보

http://policy.nec.go.kr/data/20180602184314438_1.pdf

 

 

후보자 전과기록 :
- 도로교통법위반 벌금 1,000,000원 (1994.11.26)
- 응급의료에관한법률위반 벌금 1,500,000원 (2013.04.30)

 

 

 

 

 

 

 

 

 

1 지역 밀착형 신지식 농어업 육성

지역을 살리기 위해서는 기반산업인 농업과 어업이 변화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농어업 정책이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는 지원제도와 시스템을 개선하여 지역사회 밀착형 농어촌을 변화시킬 신지식 농어업인을 육성하겠습니다.

 

2 강릉북부권 중심지 주문진 살리기 앞장

도농 통합후 낙후된 주문진에는 특단의 대책이 절실합니다. 강릉의 주임지로 명성을 되찾기 위한 청년 일자리 창출 조례제정과 특위 구성으로 실질적인 사업을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3 사천·연곡·주문진 연결 관광인프라 구축
강릉 북부권의 지속성장을 위해 사천·영진·주문진항을 미항으로 조성하고 아름다운 백사장 만들기 등 레저사업 추진에 역점을 두겠습니다.

 

4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한 향토자원의 새로운 가치 창출
주문진 오징어축제, 연곡 청학제, 사천 개두릅축제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목시켜 지역의 랜드마크 축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5 수산물 가공시설 지원과 종묘 지원사업 확대
매년 어획량 감소로 고통받고 있는 어업인 소득증대를 위해 생산물 직접 가공판매를 위한 시설 지원사업을 확대하고, 수산자원의 고갈을 방지하기 위한 종묘지원사업 확대를 통한 수산자원 보호와 어업인 소득증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6 농업예산 확대로 농촌 활성화

강릉시 인구의 8%를 차지하는 농업인구의 고령화로 낙후돼 가고 있는 농업을 살리기 위해 농업예산의 대폭 증액과, 농산물의 가격진폭 확대에 따른 농가소득 불안정을 해소하기 위한 농산물 최저 생산비 지원조례를 제정하여 운용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7 주민자치 활성화
주민대표 기구가 주민협의체로서 역할과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고 주민참여 확대를 통한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공동체 가치 회복 방안 마련 및 주민총회를 거쳐 선정된 마을별 계획이 반드시 실현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8 복지정책 확충 및 청소년 문화공간 확대
인구 감소와 고령화 문제의 돌파구 마련을 위해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 확대를 위한 전담인력 확충과 읍·면·동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활성화를 통한 청소년 및 장애아동들의 문화공간을 확대하는 한편 전문상담사를 통해 인성교육과 진로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