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년 7월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방명록

kangdbang guesthouse guestbook, July 2018



친구 시험본다길래 계획없이 주문진 따라왔는데 사장님이 주변 볼거리 맛집 추천해주셔서 잘보고 잘먹고 편하게 쉬다갑니다. 오는길에 태풍을 데리고와서 다음에는 날이 좋을때 날이 적당할때 다시 오겠습니다.
2018. 07. 03 - 중글 -

 

18. 07. 03.
시험 잘 보고 오겠습니다. 강다방 파이팅!! - 석준 -

 

18. 07. 05 ~ 18. 07. 06
시험의 부담을 안고 이곳으로 오게되었는데 모든걸 훌훌 털고 이곳에서 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인생도 시험의 연속이겠지만 부딪혀보고 경험한다면 또 좋은 결과가 생길거라 믿습니다. 같이 함께한 따뜻한 저녁 밥상도, 아침 일찍 집을 나서는 저를 위해 챙겨준 소중한 간식도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이곳에서 따뜻한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진광 -


 


 

자연스럽게 이 곳에 이끌린 것 같아요. 강릉은 여러번 방문했지만 주문진은 처음이에요. 당일 예약을 급하게 잡았는데도 친절히 맞이해 주신 사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 요근래 마음이 답답해서 훌쩍 떠나온 여행으로 강다방에 묵게 되어서 참 좋습니다. 이 곳은 자연스러움이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언제나 늘 한결같기를 바래봅니다. 많은 이들의 안식처가 되기를!!! 잘 묵고 갑니다. - 꼴뚜기방 손님 - 2018. 07. 14. (토)

 

7. 14 ~ 15

잘 쉬다갑니다.

 

게스트 하우스 첫 경험을 강다방에서 하게 되어 너무 좋고 즐거웠어요. 다음에는 답사 아니고 여행으로 올래요 ^♡^ 어디서 제 게스트 하우스의 출발점을 묻는다면 고요하고 편안한 강다방이었다고 자랑해야겠어요. 언제와도 여전한기를 기대하며

P.S 조식 꿀조합 크랜베리 사랑

- 꼴뚜기방의 영대장 -


 


 

짧고 굵게 왔다갑니다. 너무 좋은 경험 감사합니다. 너무 짧아서 아쉽습니다 ㅠㅠ 다음에 또 와야죠 뭐 ^^

강 릉하면 강다방
다 들 강다방 안가보셨나요?
방 구석에만 있지 말고 한 번 와보셔요~
20180714 ~ 15
강릉의 에이스


 


 

2018. 07. 19
덕질하러 왔다가 잘 쉬고 갑니다.
닭죽 잘 먹었습니다.
추천해주신 관광지 잘 둘러보고 가겠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올게요 :)
고맙습니다.

 

내일로 여행 마지막 피날레를 강다방에서 하네용 >∪<
너무 친절하시고 깨끗한 환경에서 잘 쉬다가용!
오늘 회도 머고 바다도 가고 강릉 최고 👍
다음에도 놀러올게요오오 '∪'♡
2018. 07. 19


 


 

0718 ~ 0720
내일로 여행와서 만난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넘넘 좋았어요~ㅠㅠ 정말 친절하시구! 신경 많이 써주셔서
정말 감동을! 받구 갑니당~'V' 정말 게하 중 최고!의 게하였어요~
강릉에서의 추억에서 게스트 하우스도 정말 잊지 못할 것 같아용~
강다방 게스트 하우스 최고 굳굳~~!! :D
- 꼴뚜기방 어벤져스

 

0718 ~ 0720
내일로 여행 중이었는데 지친하루를 편히 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침구류도 너무 쾌적해서 좋았고
강릉 주문진 맛집도 가고 싶은데가 많았는데 추천도 많이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다음에 꼭 또오고 싶어요 ~~^∪^


 


 

07.21 ~ 07.22
좋은친구와 갑작스런 여행 주문진 여행기~
처음에는 여기오는데 해매고 돌다가 왔습니다.
입구보고 여기 아닌가해서 다시 또 돌고 ㅋㅋㅋ 겨우 찾았습니다
제일 친한친구와 갑작스런 여행이였지만 재미있었고
저녁은 여기 앞 불쭈꾸미 먹을만할정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 되게 재미있으십니다 (부담 갖지말고 말 걸어주세요 ☆)
다음번 친구들이랑 오게되면 조용히(?) 있다가 가고 싶네요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다~ 번창하세요 사장님 ∩∪∩
PM 21:31 선재, 저년


 


 

강다방 🏠 게스트하우스
가정집 분위기의 소규모 게하
Calligraphy Design by HARAM

 

주문진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흥하세요 :-)
@tangguk


 


 

to 강다방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섬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2018. 7. 25 무더운 여름날
- 송한솔 -


 


 

개그맨 송한솔 -
2018-7-25 木
강다방에 오신 게스트 손님들 푹 쉬고
즐거운 여행하십시오!
제가 이런말 하기 좀 그럴수도 있지만,
다들 행복하고 비록 지금 걱정많고 힘들더라도
그 시간마저 사랑하면 더 성숙된 자기자신
모습을 볼 수 있을겁니다. 행복해서 웃는사람이 되길...
- 송. 한. 솔 - sexy_h.s ←인스타 ㄱㄱ


 


 

아줌마 세 명이 강릉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고
특히 이 곳 강다방에서 편히 쉬며 충전하고 갑니다.
생각보다 훨씬 젊은 사장님의 친절함과 인위적이지
않은 배려에 감사함을 느낍니다.
해변에서 걸어 오는 시간이 다소 멀게 느껴졌고
올라오는 계단과 주변이 조금 삭막했지만
이 곳에 들어 온 순간 모든 것이 풀렸네요.
사장님!
지금 마음 변치 말고 이대로만 손님을 맞이한다면
분명 성공하실 겁니다.
2018. 7. 27.


 


 

처음 강원도 주문진에 놀러왔는데 좋은 추억 만들수
있게 안내해 주시고 정성스러운 음식들 잊지
못할것 같습니다. 짧은 시간 이었지만 진짜! 힐링
보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장님처럼
게스트 하우스 운영하는것이 꿈인데 나중에 꼭
그 꿈 이루어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그때까지 건강하게 잘 지내세요!! 잘 쉬다 갑니다~
- 4인방(men) -
2018. 7. 29


 


 

말미잘룸에 계시는 훈남★ 강다방게스트하우스 사장님~
전화, 카톡으로 여러번 연락드릴 때 마다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해요!
그림 지도로 소개해주신 맛집(철뚝소머리국밥, 실비 생선구이)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커피바다!! 뷰도 최고, 케이크 (레몬 얼그레이 파운드 케익)
진짜 넘넘 좋았어요!
사장님 덕분에 주문진에서 잘 쉬고 놀고 먹고 갑니다!!
강다방 게하는 사랑입니다 ♡
PS - 도깨비 촬영지 앞 먹물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배우 김형일 (태조왕건 동생) 만났다고 자랑한
대학원생 2명이에요~
2018. 7. 31


 


 

我爱你
非常非常亲切和善的사장님~
非常详细地介绍了周边美食、美景,
推荐的 카페바다, 철뚝소머리국밥 常棒!!!
이틀도 정말 즐겁게 보내서 감사하구~
다음에 꼭 다시 옵니다!! ♡
2018. 7. 31.

 

 

 


 

주문진에서 힐링의 주문을 🌊
강릉 주문진에 위치한 가정집 분위기 소규모 게스트하우스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 주문진 버스터미널 도보 5분
- 주문진 방사제 (도깨비 촬영장) 도보 10분
- 주문진 수산시장 도보 15분
- 주문진 해수욕장 (방탄소년단 YNWA 앨범 자켓 버스정류장) 시내버스 10분

- 강릉, 양양(남애, 인구, 하조대, 낙산), 속초 여행을 위한 편리한 대중교통

 

🌊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소개, 예약, 위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교항리 72 2층 |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