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강다방 시즌1 게스트하우스/모두의 광장

[모두의 광장] 벌써 이십대 후반

강다방 2019. 12. 2. 19:47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모두의 광장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한 쪽 벽면에 있는 모두의 광장에 여러분의 고민을 적어주세요. 강다방과 다른 손님들이 답변해드립니다. 누군가의 고민에 조언도 남겨주세요. 고민과 답변은 고민이 작성된 날로부터 1달 뒤, 강다방 블로그를 통해 공개됩니다. 


질문 :
벌써 이십대 후반이에요.
뒤돌아보니 남은게 일밖에 없는거같고
후회가 많이 되서 여행도 다니기 시작했어요
연애도 해야지 맘먹었는데 쉽지
않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변 :
저는 빵가입니다.
저도 20대후반부터 여행을 다니기 시작했어요.
저는 지금 40대 초반인데 남은게 1(일)도 없어요.
지금도 여행중에 '강다방'에 왔고요.
연애는 해야지 마음 먹지 말아보면 어떨까요?
먹으면 살찌니까요. ㅋㅋㅋ
사실은 저도 못하고 있어요. 연애.
우리 기다려봐요. 함께 '누가 먼저 생길까?'
2019. 11.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