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3 2

네이버, 다음, 카카오, 구글 지도, 포털 사이트 신규 업체 상호 등록하기

네이버, 다음, 카카오, 구글 지도와 포털 사이트 신규 업체 상호 등록하기 게스트하우스를 시작하고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사람들이 게스트하우스를 찾을 수 있도록 인터넷 포털 사이트와 지도에 자신의 업체를 등록하는 것이다. 포털 사이트와 지도에 업체를 등록해 놓으면 여행자들이 주변을 여행하거나 여행 정보를 검색할 때 게스트하우스를 발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스트하우스를 예약한 손님들은 네이버 지도나 카카오 맵(다음 지도) 등을 이용해 게스트하우스 오는 법을 검색한다. 따라서 게스트하우스는 물론 모든 업종에서 가게나 업체를 새로 시작할 때 지도 등록은 필수이다. 네비게이션 신규 업체 상호 등록하기 http://kangdbang.tistory.com/165 네비게이션 신규 업체 상호 등록하기 네비게이..

게스트하우스 오일장 스텝 모집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오일장 스텝 모집 강다방 게스트하우스에서 스텝인듯 스텝같은 스텝아닌 스텝(이라 쓰고 단기 여행자라 읽는다)을 모집합니다. 이름하여 오일장 스텝! 평일(월~금) 5일동안 강다방 주변 강릉, 주문진, 속초, 양양 등을 여행하며 글을 쓰거나 사진을 찍는 등 자유롭게 창작활동을 해주세요. 숙박 비용은 강다방 게스트하우스에서 무료로 지원해드립니다. 인원 : 각 주(월~금)별 남/여 1명 씩 모집 기간 : 상시 업무 : 강다방 게스트하우스 주변을 여행하며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 관련된 글 또는 영상, 사진 등을 1일 1회 이상 작성하여 업로드 지원 내용 : 평일 (월요일~금요일) 5일 간 도미토리 숙박 지원 * 숙박을 제외한 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게스트하우스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