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강릉 주문진/강릉 지역 선거 공약 기록

[선거 공약 정리] 강릉시의회의원 마선거구 후보 조경묵

강다방 2018. 6. 12. 23:16

 

제7회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선거공보, 공약 정리
강릉시의회의원선거 마선거구 (주문진·연곡·사천)
후보 기호6 조경묵 (무소속)

 

강릉시의회의원_마선거구_주문진·연곡·사천_6조경묵.pdf

 

선거공보

http://policy.nec.go.kr/data/20180602184737878_1.pdf

 

 

후보자 전과기록 :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벌금 5,000,000원 (220.03.09)

 

 

 

 

 

 

 

 

 

전국 최고급의 관광 인프라를 북강릉에 만들겠습니다

△ 소돌에 감성마을(마을재생형 관광지)을 만들어 바다와 문화가 공존하는 전국에서 모범이 되는 문화공간을 만들겠습니다.

 

△ 북강릉에 시민수영장 시설과 힐링공간이 공존하는 시설을 만들어 관광객과 지역주민 모두가 만족하는 관광인프라를 건설하겠습니다.

 

△ 주문진항, 사천진항의 어항시설 고도화, 현대화하고 관광어촌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관광객 체험관광을 늘리고 항구시설도 관광객 위주의 어항시설로 재정비를 하겠습니다.

 

△ 사천천, 연곡천, 신리천에 토종생태계를 복원하여 민물참게, 꾹저국등 복원을 통하여 바다와 강이 어우러지는 관광상품을 개발하겠습니다.

△ 주문진항, 사천항을 요트, 스킨스쿠버, 서핑등의 특화지구로 만들어 해양스포츠의 메카로 만들겠습니다.

 

 

△ 해산물을 이용한 새로운 먹거리 사업을 개발하여 북강릉의 독특한 향토 음식 거리를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농촌의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겠습니다.

△ 특용작물 및 특화작물 재배에 대한 지원을 늘려 농가소득을 늘리는 방안을 강구토록 하겠습니다.

 

△ 밭농업직불금 상향조정하여 어려운 농촌주민들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디ㅏ.

 

△ 귀촌·귀농분들을 최대한 지원하여 강릉의 유입인구를 늘리며 빠른 정착이 이루어지도록 최대한 돕겠습니다.

 

△ 농촌과 소비자들이 바로 직거래를 할 수 있는 거래소를 만들어 농민에게는 소득의 증대를 소비자들에게는 양질의 농산물을 싸게 구입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 농어촌지역의 영유아 보육환경을 개선하여 농촌에서도 도시와 다를바 없이 교육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노인복지
△ 노인 일감 만들기 지원 사업을 실행하여 노인층의 경제활동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노인정(경로당)의 지원사업을 확대하여 어르신들을 편하게 모시겠습니다.

 

아동복지
△ 아동들의 안전한 통학로(예로로우 카펫 등 안전시설설치)를 확보하여 안전한 등·하교길을 만들겠습니다.
△ 영·유아공공보육시설을 확대하여 아이들에게 질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하겠습니다.

 

 

 

 

 

반응형